본문 바로가기

일 상

행복한 사람은,, ♧

누구나 행복한 삶을 꿈꾸게 되요 ^^





저 역시도,,, 





좋은 조건이나 좋은 환경이 행복할 수 있는 기본적인 조건이 될 수 있지만 






 좋은 조건 = 행복



 좋은 환경 = 행복






이라고 정의할 수는 없을 거예요 ㅎㅎ  









그럼 어떻게 사는 것이 행복하게 사는 것 일까요?    






몇 일전 어떤 블로그에 들어가서 글을 읽은 적이 있었는데 






행복에 대해서 이렇게 써놓으셨더라구요 ^^







   ''나는 행복하고 가치 있는 사람이야"   



   라고 스스로 되뇌이면    



   행복한 삶을 살아갈 가능성이 많아집니다.    



   왜냐하면,    



   무엇이 나를 행복하게 하는지 고민하게 되고    



   그것을 찾으려고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이 글을 읽고 생각을 많이 하게 되었어요.



 



" 나는 충분히 행복하고 가치있는 사람" 이라는 것을 잊고 있었구나,,, 하면서요 ㅎ 






나의 가족과 주변 사람들을 지금보다도 더욱 존중하면서 행복하게 살아야겠구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





오늘은 봄날 같은 날씨를 주셔서 더욱 감사하네요 ㅎㅎ 

























' 일 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강 야경을 벗삼아,,,  (0) 2017.01.12
달달함이 생각날 땐 마카롱!  (0) 2017.01.11
2017년 새해에는,,,,  (0) 2017.01.02
연말선물^^  (0) 2016.12.30
센스있는 결혼 답례품 ㅎㅎ  (0) 2016.1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