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나른한 오후

바깥 바람은 여전히 차갑지만,

 

 

 

따뜻한 난로를 키고 있으니 나른해 지는 오후예요~

 

 

 

할 일은 많은데 왜이렇게 늘어지는 걸까요ㅋㅋㅋ

 

 

 

연말이 되면 여느 직장들이 다 바빠지듯이

 

 

 

제가 있는 곳도 정신없이 바빠서 정신을 똑띠 차리고 있어야 해요~~

 

 

 

정신줄을 놓아 갈 떄 쯤이면 "실장님 모해?"하면서 한 명씩 제 방에 찾아오세요

 

 

 

 

 

 

 

오늘은 실장님이 귀여운 포스트잍을 주고 가셨어요~

 

 

 

교재처를 같이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학기가 시작되면

 

 

 

출판사에서 달력이나 공책, 다이어리, 메모지를 다량으로 보내주거든요

 

 

 

그래서 하나씩 주시곤 하죠^^

 

 

 

귀여운 실장님들만 주는 거라고 하면서 하하하핳ㅎ

 

 

 

제 별명이 애기실장이거든요ㅋㅋㅋㅋ

 

 

 

아, 이제 또 열심히 일하러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