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바람부는날,, 따뜻한 커피한잔

예전에 했던 광고가 생각나네요 ^^

 

 

바람부는 날은 미떼한잔 ㅎㅎㅎ

 

 

아,,, 오늘 바람은 정말 대박이네요!!

 

 

어제 비온 뒤로 기온이 갑자기 떨어진데다가 바람까지 합세해서

 

 

바람 미오ㅠㅠㅠㅠ

 

 

저녁 먹으러 나갔는데

 

 

의도하지 않았는 데도 이빨이 으드드드 부딪히더라구요 ㅎㅎㅎ

 

 

이럴 땐? 따뜻한 커피 한 잔이면 됩니다~

 

 

 

 

 

꽃과 어우러져서 예쁘게 나왔네요 ㅎㅎ

 

 

커피를 한 모금씩 홀짝 홀짝 마시다보니 몸이 금방 따뜻해졌어요 ^^

 

 

 

 

 

 

카페에서 파는 마카롱도 찍어 봤어요~

 

 

마카롱이 많이 팔려서 그런지 얼마 안남았네요 ㅎㅎ

 

마카롱은 너~~~~무 달아서 그다지 좋아하진 않지만

 

 

가끔은 너무 예쁜 색감 때문에 먹기도 하지만

 

 

한입먹고 후회를 하죠 ㅎㅎㅎ  

 

 

에이 또 속았네 하면서

 

 

아,, 벌써 금요일이네요~

 

 

한 주도 이렇게 가는군요 ^^

 

 

행복한 주말을 보내러 가야겠네요~~♥  

 

 

 

' 일 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글- <말에서 나오는 습관>  (0) 2016.12.17
겨울철 피부보습에 탁월한 코코넛 크림  (0) 2016.12.13
몽쉘 그린티 라떼 맛 후기  (0) 2016.12.11
나른한 오후  (0) 2016.12.08
행복은 늘 가까이에 있다.  (0) 2016.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