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 상

몽쉘 그린티 라떼 맛 후기

저는 몽쉘을 정말 좋아한답니다^^

 

 

과자를 자주 먹는 편은 아니지만

 

 

과자가 땡겨서 사러갈 때 꼭 빼놓지 않고 사오는 아이가

 

 

바로 몽쉘이랍니다.ㅎㅎㅎㅎㅎ

 

 

제 학창 시절을 이 아이와 함께 보냈어요!!

 

 

몽쉘 덕후가 바로 저예요. 흐흐흐 >< 

 

 

 

 

 

몽쉘도 기본이 있고 카카오가 있는데

 

 

저는 원조 몽쉘이 더 맛있더라구요

 

 

카카오 몽쉘은 느므느므 달아요 ㅠㅠ

 

 

이번에 몽쉘 그린티 라떼 맛이 새로 나왔더라구요 ^^

 

 

몽쉘 덕후인 제가 시식을 해보았습니다 ㅎㅎㅎㅎ

 

 

 

둑흔 둑흔 ㅋㅋㅋ

 

 

한 입을 먹어봤는데

 

 

맛은 음,,,,,,,, ㅋㅋㅋㅋㅋㅋ

 

 

이건 니맛도 내맛도 아녀 ㅠㅠㅠ

 

 

한입을 베어 무는 순간

 

 

녹차 본연의 향이 너~~~무 강하게 나고

 

 

눈을 가리고 먹는다면

 

 

전혀 몽쉘이라고 느껴지지 않는 그런 맛이네요.

 

 

녹차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극호이겠지만

 

 

녹차의 맛과 향을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불호일 것 같아요~~

 

 

저도 개인적으로 녹차맛을 좋아하진 않기 때문에

 

 

제 입맛은 아니었어요ㅎㅎ

 

 

그냥 저는 원조 몽쉘을 먹도록 하겠습니다 ^^

 

 

 

 

마무리는 사랑해요 몽쉘~♡ 

' 일 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좋은글- <말에서 나오는 습관>  (0) 2016.12.17
겨울철 피부보습에 탁월한 코코넛 크림  (0) 2016.12.13
바람부는날,, 따뜻한 커피한잔  (0) 2016.12.09
나른한 오후  (0) 2016.12.08
행복은 늘 가까이에 있다.  (0) 2016.09.09